The smart Trick of 가구철거 That No One is Discussing
The smart Trick of 가구철거 That No One is Discussing
Blog Article
전에는 배출도 직접 해야 해서 반쪽짜리 서비스였는데, 지금은 폐기물을 옮겨주는 ‘내려드림’이라는 서비스를 론칭 했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용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하지만 몇몇 곳에서는 폐가구 무료수거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오늘 그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겠습니다.
그래, 기왕이면 재활용해서 환경을 지키는 보람이라도 느껴야지! 긍정적인 에너지가 내 텅빈 지갑을 달래준다. 하하하.
신청방법은 우아한정리 사이트 - 서비스 신청 - 폐기물처리(클릭) 에서 신청해주시면 됩니다.
여기로 앱에서 폐가구 사진을 등록하고 처리 비용(수수료)를 결제한 후 발급된 번호를 폐가구에 써 두면 수거 업체에서 처리하는 방식입니다.
한국그린센터는 폐가전 무료수거가 가능하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지만, 수거 가능 지역이 서울 및 경기지역에 한정되어 있는 단점이 있습니다.
처음에 정신없이 게임하다보니 이게 튜토리얼에 있는 항목인지 기억이 잘안나는데 건축할때 의외로 철거버튼이 잘안보이던 개인 경험이 있어서 글 남김.
가전은 작동하지 않아도 부품 재활용이나 자원 추출이 가능하지만 폐가구는 자리만 차지하는 골칫덩이가 되기 때문입니다.
그 상태에서 철거하고 싶은 건축물에 에임을 맞추고 클릭하면 철거된다. 건축하는데 소비되었던 자원 고대로 회수됨.
원형 훼손 (가죽 찢어짐, 갈라짐 / 필름지 벗겨짐 가정폐기물 수거 / 리폼한 가구 / 매트리스 오염)
어차피 사용하지 못하는 폐가구이고 폐기장까지 혼자 가구를 옮기는 것도 어렵다면 유료수거라도 신청하는 것도 고려해보십시오.
철거 건축물 주변에 많은 건물이 있기 때문에 주변 환경에도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건축물을 철거하기 전, 해당 구역(시/군/구)에 꼭 신고해주세요.
새로운 침대나 옷장을 사기 위해 쓰던 가구를 버려야 하는데 혼자서 버릴 수 있을까? 당연히 안된다.
서울, 경기, 인천 폐가구 무료수거를 찾는 분들은 한국그린센터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